티스토리 뷰

주안동임플란트 치아 기능을 회복시켜줄 인공 치아이니




안녕하십니까. 주안동임플란트 진행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도움이 될 글을 준비해보았어요.

만약, 현재의 내 치아에 손상이 생겼으며 사고에 의하여 치아가 없어졌을 경우에는 일상을 살아가면서 크고 작은 불편함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바로 그럴 때 고려할 수 있는 방식이 바로 임플란트라 하겠는데요.

이전만 해도 치아를 상실할 경우에는 틀니 및 브릿지라는 대표적인 인공 치아를 선택해왔답니다.
이 두 가지가 치아의 역할을 맡았었으나, 최근들어서는 의학 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임플란트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임플란트는 치아 기능을 회복시켜줄 인공 치아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실제 치아랑 함께 두고 비교해보았을 때에도 유사성에 있어서 흡사하기에 심미성도 더욱 높은 인공치아라 하겠습니다.

치아를 상실했더라도 잇몸의 건강은 지켜야 하기에, 손상도를 줄이며 식립하는 방법은 점차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자연치아도 살리면서, 잇몸 건강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임플란트는 큰 도움이 되겠는데요.

주안동임플란트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술이랍니다.

기존과는 달리 잇몸을 절개하지 않은 채로 구멍을 내서 치아를 식립하는 방법이랍니다.

3D CT 촬영을 하여 구강 내부의 상황이 어떤지를 파악한 다음 적합한 위치를 골라서 정확히 식립합니다.

예전에 사용을 했던 방법과 비교했을 때 오차율이 무척 감소했을 뿐만이 아니고 치료 시간도 현저히 줄어든 만큼! 환자가 치료 과정에서 느끼는 피로도 및 위험성이 낮아졌답니다.




하지만 오랜 기간 동안 치료가 이어지기에 그에 대한 부담감, 치과에 대한 두려움 등으로 임플란트 치료를 하는 걸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특히! 어릴 적에 치과에 가서 공포증을 갖게 된 분들일 경우, 당연히 망설여질 수밖에 없기도 합니다.

그를 예방하기 위하여 주안동임플란트를 시행할 경우에 무통마취를 진행한 다음 식립을 합니다.

환자분이 느끼시는 심적인 부담감이라든지 통증 등을 잡아내기 위하여 진행하는 마취이기에 걱정을 덜어둘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임플란트 선택 비율이 전보다 더 늘어났으므로 일단 상담부터 받아보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러나,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는다하더라도 시술 자체의 난이도가 쉽거나 한 것은 아니랍니다.

다양한 치아 치료 과목들 가운데 난이도가 상위권에 속하는 만큼! 어디에서 진행할지 치과를 선택하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경험은 어떻고, 숙련도는 어떤지 의료진을 잘 살피시는 게 우선이겠습니다.
그래야 부작용 걱정이 없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치아를 한 번 식립하고 나면 몇십년 이상은 써야 하기 때문에 치아를 식립할 경우에는 큰 이슈가 없던 곳을 선택하셔야 하겠습니다.




현재 주안동임플란트를 식립할 경우에 의료진이 분야별로 협진을 하는 만큼! 리스크가 적으면서도 개별적인 상담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체계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곳이라 할수 있겠는데요.

진단 과정 및 수술 과정이 얼마나 심도있게 이뤄지고 있는지도 안내해드리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그에 대해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사용 장비도 앞선 장비들을 활용하고 있고, 꾸준히 환자분들이 내원해주신 덕분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답니다.

과정을 통하여 어떤 게 임플란트 식립 시 가장 필요하며, 어떤 포인트를 중점을 삼아야만 환자분들이 만족 하시는지,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오래 쓸 인공치아 식립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지요.




임플란트 외에 과잉 발치 및 불필요한 진료를 지양하는 곳이니만큼! 더욱 안심하며 내원하실수 있는 곳이겠습니다.

믿음직한 대학병원급 장비를 활용하기에 구강 내부의 상태도 꼼꼼히 파악할 수 있으며!
위생관리 측면에 있어서도 리스크 감소 측면에서도, 철저히 신경 쓰기에 안심하실 수 있다 하겠습니다.

치아는 우리 건강 그리고 인상을 담당하는 곳으로 상실이 된 문제를 방치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치아 건강을 다시 되찾으실 수가 있게!
여러 노하우를 통하여 도움을 드리는 곳이 되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